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응급남녀의 아기 국이 권준영
    tv,연예 2014. 3. 17. 15:55

     

    너무 귀여운 씬스틸러 응급남녀의 아기 국이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요즘 저를 완전히 사로잡은 남자...응급남녀의 아기 국이입니다.

    본명은 권준영이라고 하네요.

    보고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오는 국이입니다.

    연기도 어찌나 잘하는지...^^....

     

     

    응급남녀 15회에는 국이의 출연분량이 꽤 많았지요.

    국이를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.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촬영장에서도 무지막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..실제로 국이랑 기념사진 찍으려고 스탭들까지 줄을 선다죠.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국이의 큰 머리를 더욱 커 보이게 하는 저 헤어스타일...

    모자를 살짝 씌웠다가 벗기면 완성된다고 합니다.

    요 웨이브스타일을 갖기까지 엄마의 노력이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요, 그렇다면 원래 국이의 머리는 어땠느냐 하면...

     

     

    요랬다는 사실...으하하하...

    완전 뻗침머리였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너무 너무 귀여운 국이...아, 빨리 보고싶다.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